방문을 환영합니다.

국내영화new

국내영화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제목 : 난폭한 기록
Fist & Furious, 2019
개요 : 액션, 범죄 한국 90분 2019 .07.11 개봉
감독 : 하원준
내용 : 한 놈은 잡고, 한 놈은 찍는다! 머리에 칼날이 박힌 채 살아가는 난폭한 전직형사와 특종킬러 VJ의 지독한 동행취재! 특종 냄새는 귀신같이 맡는 집념의 프리랜서 VJ '국현'(류덕환)은 자극적인 취재거리를 찾던 중 머리에 칼날이 박힌 채 살아가는 전직형사 ‘기만’(정두홍)의 이야기가 대박 아이템임을 직감한다 폐인 같은 삶을 살고 있던 ‘기만’은 ‘국현’의 집요한 설득 끝에 동료형사를 죽이고 자신에게 칼날을 박아놓은 마약조직보스 ‘정태화’에 대한 복수를 기록한다는 조건하에 동행취재를 허락한다. 악인들을 향한 통쾌한 복수, 거침없는 리얼 액션이 폭발한다!
Extra Form
타이틀 난폭한 기록
영문타이틀 Fist & Furious, 2019
장르 액션, 범죄 한국 90분 2019 .07.11 개봉
감독 하원준
줄거리 한 놈은 잡고, 한 놈은 찍는다!
머리에 칼날이 박힌 채 살아가는 난폭한 전직형사와 특종킬러 VJ의 지독한 동행취재!
특종 냄새는 귀신같이 맡는 집념의 프리랜서 VJ '국현'(류덕환)은 자극적인 취재거리를 찾던 중
머리에 칼날이 박힌 채 살아가는 전직형사 ‘기만’(정두홍)의 이야기가 대박 아이템임을 직감한다
폐인 같은 삶을 살고 있던 ‘기만’은 ‘국현’의 집요한 설득 끝에 동료형사를 죽이고
자신에게 칼날을 박아놓은 마약조직보스 ‘정태화’에 대한 복수를 기록한다는 조건하에 동행취재를 허락한다.

악인들을 향한 통쾌한 복수, 거침없는 리얼 액션이 폭발한다!

토렌트 프로그램 다운로드 안내

정식 홈페이지 접속 (http://www.utorrent.com/intl/ko/)

1.png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 것입니다. Windows를 사용하시는 분은 자동으로 윈도우용으로 무료 다운로드 아이콘이 보이실 것입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밑에 기타 플랫폼을 누르시면 운영체제를 선택할 수 있는데 본인 운영체제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혹시 찾기 어려우시면 이곳을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설치프로그램( .dmg .exe) 으로 설치를 진행합니다.

맥의 경우 별도의 체크할 과정없이 설치가 되지만 윈도우의 경우 중간에 필요없는 프로그램이 같이 설치될 수 있기때문에 토렌트 이외의 프로그램 설치는 체크 해제후 토렌트 설치를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설치 완료 후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됩니다.

토렌트 프로그램은 불법인가?

토렌트 프로그램 자체는 불법이 아닙니다. 토렌트 프로그램은 파일을 서로 공유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일 뿐 불법의 대상은 아니지만, 토렌트를 이용해서 저작권이 있는 파일을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공유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법적인 문제가 많은 이유가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서 동시에 공유도 하기 때문에 저작권 물 불법 유포죄가 성립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1. 발광하는 현대사_2019

  2.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_Shining Star: Lunar Queen, 2019

  3. 진범_The Culprit, 2018

  4. 기방도령_HOMME FATALE, 2019

  5. 난폭한 기록_Fist & Furious, 2019

  6. 별의 정원_Astro Gardener, 2019

  7. 한낮의 피크닉_2018

  8. 귀신의 향기_scent of ghost, 2019

  9. 사범_The Master, 2018

  10. 비스트_THE BEAST, 2018

  11. 검은 여름_Black Summer, 2017

  12. 에움길_A long way around, 2019

  13.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_Long Live the King, 2019

  14. 뿔을 가진 소년_The boy who had horns, 2017

  15. 히야_HIYA, 2016

  16. 흔들리는 물결_Blossom, 201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2 Next
/ 42
확장변수 복사

복사 게시판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