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뉴스

  • 목록
  • 아래로
  • 위로
출처 https://cafe.naver.com/swiregod

- 사전예약 이벤트 종료 7일 전
- ‘태고신왕’ 이 6월20일에 출시 예정
- 배우 김보성의 첫 모바일 게임 플레이 체험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회사인 37GAMES는 금일(12일) 자사가 서비스를 하고 배우 김보성을 홍보 모델로 선정한 판타지 RPG 모바일 게임인 ‘태고신왕’이 이번 달 20일에 출시될 예정이라 밝혔다. 홍보 모델이 공개하고 많은 지지를 해주신 팬분들과 플레이어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배우 김보성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Q1: ‘태고신왕’의 홍보 모델이 되신 소감 한마디 부탁 드리겠습니다.
김보성: 액션배우로서, 또 파이터로서, 진정한 사나이들의 무협 액션 난투! ‘태고신왕’의 모델이 된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의리!

Q2: 많은 분들이 궁금하실 텐데요, 김보성 씨 혹시 평소에 즐기는 모바일 게임이 있으신가요?
김보성: 제가 연예계 활동과 운동을 병행하기 때문에 아쉽게 시간이 나지 않아 아직까지 모바일 게임을 접하지 못했지만 이번 ‘태고신왕’모델로서 촬영을 하면서 살짝 게임을 봤더니 사나이들의 액션과 무협, 타격감이 굉장히 신나고 재밌겠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의리로 다운로드하고 저도 한 번 태고신왕으로 모바일 게임에 도전 할 생각입니다.

Q3: 액션난투! ‘태고신왕’! 왜 이 게임의 모델이 되셨다고 생각하시나요?
김보성: 김보성: 사나이들의 진정한 의리! 난투, 액션, 무협, 타격, 이런 모든 것들이 저의 평생 살아온 협객, 파이터로서의 공통점이라 생각합니다. 저 김보성이 아주 탁월한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하하하하하하

Q4: 광고 촬영장에서의 에피소드 한가지 말씀해 주세요.
김보성: 김보성: 이번 ‘태고신왕’ 촬영에서는 실제 종합격투기 케이지를 그대로 촬영장에 옮겨와서 제가 정말 격투기 시합장에 온 것 처럼 실감나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도 소아암 아이들을 위해서 임했던건데요, 앞으로도 소외되고 힘들고 아픈 사람들을 위해서라면 언제든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이 세상의 가장 가치있는 일은 한 사람의 생명을 살리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자면 의리! 
사나이의 이름으로, 무협 세계로 오라! 
액션난투 ‘태고신왕’! 의리로 다운로드!

판타지 MMORPG 모바일 게임인 ‘태고신왕’이 이번 달 20일에 출시될 예정. 사전예약 이벤트는 7일만 남았으니 지금 사전예약하면 사전예약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더 많은 게임 정보는 공식카페 및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swiregod
공식 팬페이지:https://www.facebook.com/swiregod
사전예약:http://bit.ly/2JH81s6

 

 

의리 배우 김보성이 홍보하는 풀3D RPG 모바일 게임 ‘태고신왕’  6월20일 출시 예정

공유

facebooktwittergoogle plus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